진심을 다하는 분양대행
보금자리빌 사업을 소개합니다.

마케팅 전략

마케팅 1단계 작업
1
One-Step

마케팅 1단계 작업

- 지역 기초조사 및 실사

- 집중공략 업체 및 지역설정

-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

- MAGE 구축

- 기업 IMAGE 대한 LOYALTY 설정

- 사무실 차트 및 브리핑 판 완성

- 세부일정 계획수립

- 직원 브리핑 교육 ('하자계약' 방지 교육 병행실시)

- 홍보물 기획

마케팅 2단계 작업
2
Two-Step

마케팅 2단계 작업

- 전조직 영업활동 확대

- 홍보물 제작 완료

- 집중공략지역 및 업체 우선작업 시도

- 전단배포작업 본격 시도

- 2차 영업활동 강화 (D/M, T/M, 일간지 광고 등)

- 업소 영업활동 본격적 시도

- 홍보에 의한 방문자 상담 및 분양유도

- 연고판매(MGM) 독려 및 결과 분석, 고객관리 구체화

마케팅 3단계 작업
3
Three-Step

마케팅 3단계 작업

- 분양 총력전 전개

- 목표달성 가능성 점검

- 집중 공략지 TARGET 재점검

- 지역별, 직업별, 연령별 TARGET 세분화

- 전단작업 시 조직적 영업 가동

- 전 조직원 영업력 강화

- 분양가능자 선별 계약 유도

- 분양에 따른 제반 내용검토 및 분석

- 성공적인 분양을 위한 지속적 방법연구

(주)보금자리빌.사업자등록번호 : 117-81-89035 | TEL : 02-2601-3878 | FAX : 02-817-5288

(주)직진D&C.사업자등록번호 : 870-87-00486 | TEL : 02-2696-8333 | FAX : 02-817-5288

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7,A동 1202호,1203호 | 대표자:김문성 | Copyright 보금자리빌. All rights reserved

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7,A동 1202호,1203호 | 대표자:김문성

(주)직진D&c 사업자등록번호:870-87-00486 |

(주)보금자리빌 사업자등록번호:117-81-89035 | TEL:02-2601-3878 | FAX:02-817-5288

Copyright 보금자리빌. All rights reserved